코아스, 오피스 라이프 브랜드 ‘스페이스’ 출시

코아스, 오피스 라이프 브랜드 ‘스페이스’ 출시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5-29 08:16
수정 2024-05-31 0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페이스’. 코아스 제공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페이스’. 코아스 제공
40년 노하우를 가진 사무가구 기업 코아스가 미니멀한 분위기의 홈라이크 중소 규모 사무공간를 타깃으로 하는 워크라이프 브랜드 ‘스페이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페이스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적 본질에 집중하면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데스크, 책장, 테이블, 의자 등으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유연한 공간을 연출해 준다.

코아스 관계자는 “스페이스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보는 즐거움, 쓰는 편리함이라는 본질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홈오피스, 중소 규모 기업 등 다양한 공간 안에서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워크라이프 브랜드를 추구한다”고 말했다.

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무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고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