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올리브영 한정 ‘맨즈 스킨케어 기획세트 4종’ 출시

다슈, 올리브영 한정 ‘맨즈 스킨케어 기획세트 4종’ 출시

입력 2022-11-29 11:00
수정 2022-11-29 11: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슈 제공
다슈 제공
‘다슈(DASHU’)의 맨즈 스킨케어 라인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에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슈는 최근 피부 관리가 가능한 기초 제품을 찾는 남성 수요가 늘면서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매출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다슈는 올리브영 한정 아쿠아 토너, 로션, 크림, 폼클렌징 4종에 대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본품과 올인원 로션 50㎖로 구성된 실속 기획팩이며, 폼클렌징은 1+1으로 구성돼 있다.

다슈 관계자는 “다슈의 스킨케어 제품은 해양심층수의 수분을 담은 기초 케어 제품이며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남성들이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셀프케어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