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2 주식회사,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디비2 주식회사,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2-11-14 14:16
수정 2022-11-14 14: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레스토시
레스토시
화장품 수입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레스토시는 미국의 대표적인 에스테틱 브랜드로, 미국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의원에 입점돼 판매 중이다.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은 제품군을 다양하게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레스토시의 대표 특허성분은 ‘아쿠아뷰틴 XL’(Aquabeautine XL)로, 31개 국가에서 총 35개의 특허를 취득 중이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레스토시는 프로라인, 일반라인 등을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프로라인으로 시작해 이번달부터 일반라인도 함께 선보이게 됐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 등이다.

레스토시의 국내 총판을 맡은 디비2 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 및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초성퀴즈 및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매우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이번에 국내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들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