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두유 제품 4종을 출시했다. 두유액 99.89%를 함유한 ‘매일두유 99.89’, 렌틸콩과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블루베리와 블랙베리 등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7가지 베리과즙을 담은 ‘매일두유 베리믹스’,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초콜릿’ 4종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음용 기회를 제공하는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6-07-25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