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새 4만 5000대 팔린 캐스퍼 현대자동차의 첫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캐스퍼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캐스퍼는 지난달 28일까지 총 4만 5086대가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매달 3000~4000대 꾸준히 판매된 것을 고려하면 연내 누적 판매 5만대는 무난하게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현대차 전시장의 캐스퍼.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1년 새 4만 5000대 팔린 캐스퍼
현대자동차의 첫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캐스퍼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캐스퍼는 지난달 28일까지 총 4만 5086대가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매달 3000~4000대 꾸준히 판매된 것을 고려하면 연내 누적 판매 5만대는 무난하게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현대차 전시장의 캐스퍼. 연합뉴스
현대자동차의 첫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캐스퍼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캐스퍼는 지난달 28일까지 총 4만 5086대가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매달 3000~4000대 꾸준히 판매된 것을 고려하면 연내 누적 판매 5만대는 무난하게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현대차 전시장의 캐스퍼.
연합뉴스
2022-10-0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