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車·車] 호날두와 함께 달려요… 지프, 공격적 마케팅

[車·車·車] 호날두와 함께 달려요… 지프, 공격적 마케팅

입력 2019-07-25 22:30
수정 2019-07-26 02: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원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지프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점점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1월 수입 SUV 판매량 1위를 기록했고, 지난 6월에는 전체 수입차 브랜드 순위에서 5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뉴 체로키 디젤’, ‘올 뉴 컴패스 디젤’, ‘올 뉴 랭글러’ 등 라인업을 넓히고 대중성을 확보한 결과다. 지프는 하반기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된 이탈리아 축구 명문 ‘유벤투스’와 스폰서십을 맺었다.



2019-07-26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