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튀김옷이 깨지면 알싸함이 퍼진다… BBQ, ‘바사칸 윙’ 출시

바삭한 튀김옷이 깨지면 알싸함이 퍼진다… BBQ, ‘바사칸 윙’ 출시

입력 2024-04-24 08:13
수정 2024-04-24 08: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BBQ ‘바사칸 윙’.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BBQ ‘바사칸 윙’.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다양성과 특이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충족시킬 BBQ의 고퀄리티 신메뉴가 출시됐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또한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입안에서 은은한 알싸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샌드위치, 햄버거, 가정간편식까지 고급스러움과 가심비를 갖춘 구성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음식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이런 고급화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은 닭 날개로 만들었다. 부위 특성상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프라이드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