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오후 1시까지…7시간 기다려야

롤점검 오후 1시까지…7시간 기다려야

입력 2013-08-16 00:00
수정 2013-08-16 07: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점검을 알리는 공지글. 롤점검 화면 캡처
롤점검을 알리는 공지글. 롤점검 화면 캡처
리그오브레전드(롤) 점검이 16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롤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 점검에 대해 “게임 업데이트와 별개로 서버 시스템의 안정성 확보 및 최적화를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점검 내용은 일부 서버의 GSM·게임DB·상점DB·서버 재시작 등이며 점검 중에는 게임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됐다.

이번 롤서버 점검은 16일 오전 6시~오후 1시까지이며 랭크게임은 오전 4시30분부터 시작할 수 없다.

게이머들은 “롤점검 이번에는 정말 제 시간 맞출까”, “정기 점검 시간이 매번 늦어지니 힘들다”, “롤점검 잠시만 해도 너무 기다려져”, “롤점검 잘되면 시스템이 더 좋아지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