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원 화이트 출시

옵티머스원 화이트 출시

입력 2010-11-23 00:00
수정 2010-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 모두 5개 색상으로

LG전자는 스마트폰 ‘옵티머스원’의 화이트 색상을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LG전자의 한 모델이 자사 스마트폰 ‘옵티머스원’의 화이트 색상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의 한 모델이 자사 스마트폰 ‘옵티머스원’의 화이트 색상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무광의 흰색 외관에 분홍빛이 감도는 핑크 골드 테두리를 적용했으며, 20~30대 젊은 층이 공략 대상이라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이로써 옵티머스원은 블랙과 블랙골드, 와인레드, 다크블루, 화이트 등 5개 색상을 갖추게 됐다.

LG전자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옵티머스원 광고 속 스머프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배터리 커버 2만개를 증정한다.

옵티머스원은 지난달 출시 이후 하루 최대 8500대 넘게 팔려나가며 1개월여 만에 국내 누적 공급량 30만대를 돌파했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0-11-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