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中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락앤락, 中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김태곤 기자
입력 2024-01-16 14:45
업데이트 2024-01-16 14: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품 경쟁력·CS 만족도 등 높이 평가받아”

이미지 확대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트로피. 락앤락 제공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 수상 트로피.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최근 중국에서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징동(JD.COM)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최근 징동의 가전·가구 생활 사업부에서 2023년 우수 서비스 수상 브랜드를 발표했으며, 락앤락은 식음료 카테고리를 대표해 CS 부문 최고 서비스 상을 받았다.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은 CS 만족도, 제품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으며, 총 12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락앤락은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선정돼 영국의 Dyson, 일본의 Tiger, 중국의 샤오미(xiaomi) 등과 함께 뽑히며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올해는 락앤락이 중국 시장에 진출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다. 락앤락은 사면 결착 밀폐용기를 시작으로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고, 특히 베버리지웨어 제품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의 전통 차 문화에 맞춰 개발된 ‘차잎 분리 텀블러’와 ‘데일리 원터치 에너제틱 텀블러’가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근 출시된 ‘휴대용 커피 텀블러’는 단기간 내 15만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의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최근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하는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6대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1위’에도 뽑혔다.
한준규 기자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