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덴비 포셀린’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사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덴비의 신규 컬렉션 ‘덴비 포셀린’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 덴비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덴비 포셀린’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사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덴비의 신규 컬렉션 ‘덴비 포셀린’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 덴비제공)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덴비 포셀린’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사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덴비의 신규 컬렉션 ‘덴비 포셀린’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연호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