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기능성 속옷도 함께 뛴다... ‘라쉬반’ 오프라인 첫 진출

따뜻한 봄날 기능성 속옷도 함께 뛴다... ‘라쉬반’ 오프라인 첫 진출

입력 2017-04-11 18:32
수정 2017-04-11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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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가 풀리면서 외부 활동이나 봄철 스포츠가 점차 활기를 띄고 있다.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다가오며 스포츠 웨어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기능성 웨어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 속옷에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넓혀온 한 업체가 오프라인 매장에 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관심이다.

남자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이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 & 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쇼핑이나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던 라쉬반이 드럭스토어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입점은 라쉬반 제품의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에 진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것이다.

라쉬반은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특히 많은 잠실 월드몰 1호점에 입점, 젊은층이 선호하는 제품과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판매한다. FCB에디션은 슈퍼드라이존이 적용돼 수분 흡ㆍ배출율이 일반섬유보다 20배 이상 높은 스포츠 언더웨어라는 설명 이다.

‘스텔론’은 라쉬반이 특유의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남성을 위한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특허 받은 실리콘밴드를 이용해 상·하·좌·우 분리가 가능하며 신체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3D 분리기술을 적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착용하는 즉시 배김이나 피부자극이 없는 히든봉제기법을 적용해 밀착감을 높이는 한편 깔끔한 바디라인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라쉬반은 잠실 월드몰 1호점 입점을 시작으로 대구 동성로 등 젋은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점을 중심으로 연내 총 30개 까지 입점 매장을 점차 확대해 갈 예정이다.

라쉬반 백경수 대표는 “기존에 라쉬반을 많이 이용해 주시는 중요한 채널인 온라인이나 홈쇼핑 고객분들에게 보다 더 새로운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에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롭스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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