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16-11-15 14:11
수정 2016-11-15 14: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광고모델 대박이, 포즈도 대박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는 ‘대박이’ 이시안 군이 동원F&B광고 모델로 발탁, 어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공식 블로그 
동원F&B가 최근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어묵, ‘동원 바른어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원 바른어묵의 광고 모델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는 ‘대박이’ 이시안 군이 선정됐다.

동원그룹 측은 지난 7일 공식 블로그에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대박이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동원그룹 측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어묵을 쥐고 방긋 방긋 웃는 모습이 여성 스태프들뿐만 아니라 남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앗아갈 정도로 사랑스러웠다”며 “대박이의 손짓, 작은 미소 하나하나에 모두가 넉다운됐다”고 촬영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동원F&B는 매장 내 영상 광고와 시식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수경 기자 yo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