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가 한국스마트카드와 제휴해 고속버스 모바일 앱에서 버스 승차권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주는 ‘E-Pass 롯데카드’를 내놓았다. 10월 31일까지 고속버스 모바일 앱에서 E-Pass 롯데카드로 결제한 누적 금액이 15만·30만·50만원 이상이면 각각 1만·2만·3만원을 돌려준다.
●신한카드 인공지능 서비스 ‘FAN페이봇’
신한카드가 고객의 카드사용 내역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언해 주는 인공지능 서비스 ‘FAN페이봇’을 출시할 예정이다. 예컨대 고객이 취미나 자기관리, 노후 준비 등 필요에 맞게 비용을 항목별로 구분하고 예산을 설정하면 그 안에서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대카드가 KT와 함께 휴대전화 요금 할인과 M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KT-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형)’ 상품을 출시했다. 이 카드로 KT 신규 가입, 기기 변경, 번호이동을 할 때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통신료 할인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개설 이벤트
삼성카드가 ‘다이렉트 오토’(directauto.samsungcard.com)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로 차량을 사면 선수금의 최대 1.5%를 캐시백해 준다. 할부 개월 수에 따라 연 2.9~4.1% 할부이자율 혜택도 준다.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를 살 때 일시불, 할부, 리스 등 다양한 구매 방식을 신청하고 24시간 자동차 금융 한도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키움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비과세해외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키움 택시트’ 행사를 진행한다. 비과세 대상인 해외펀드 또는 상장지수펀드(ETF)에 가입하면 가입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준다.
2016-08-17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