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개선 참존, 1분기 판매량 24%↑

재무 개선 참존, 1분기 판매량 24%↑

오달란 기자
오달란 기자
입력 2016-04-20 21:20
수정 2016-04-20 22: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2년 전통의 기초화장품 기업 참존이 재무구조 개선과 브랜드 정비를 통해 재도약에 나섰다. 지난해 10월 국내 굴지 기업들로부터 투자를 받아 체질을 개선한 참존은 올 1분기 제품 판매량이 전년보다 24%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5월 20~30대를 겨냥해 선보인 브랜드 ‘DR. 프로그’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중국 바이어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참존은 요르단 기업인 누메이라로부터 사해 원료를 공급받아 다음달 새로운 브랜드 존퀼을 선보여 유럽, 중동을 공략할 방침이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6-04-2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