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15-07-14 23:46
수정 2015-07-14 23: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콜센터서 고객 상담하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 차남규(오른쪽) 한화생명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동대문구 한화생명 콜센터를 방문해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말부터 콜센터 상담 시간을 영업 외 시간까지 대폭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차남규(오른쪽) 한화생명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동대문구 한화생명 콜센터를 방문해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말부터 콜센터 상담 시간을 영업 외 시간까지 대폭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2015-07-15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