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첫 브랜드 슬로건 ‘패션&아트’

현대百 첫 브랜드 슬로건 ‘패션&아트’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15-04-05 18:06
수정 2015-04-05 2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백화점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슬로건 ‘패션&아트’를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
현대백화점은 이번 봄 정기 세일부터 모든 점포의 장식과 마케팅 행사, 쇼핑백 디자인 등에 이 슬로건을 적용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위해 디오르, 지방시 등 해외 명품 브랜드 광고를 촬영했던 영국 사진작가 팀 워커를 시각연출자로 영입했다. 그가 연출한 현대백화점의 광고 이미지는 다음달부터 안내책자 등에 사용된다.

현대백화점은 또 유행 선도 차원에서 전체 매장에 임시 매장(팝업스토어)을 적극 유치하고 식품관에서도 며칠, 몇주만 운영하는 맛집 팝업스토어를 연다.

2015-04-0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