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브랜드 라라베시도 크리스마스 한정판 ‘악쿠유닛’을 선보였다. 악쿠유닛은 최근 소셜마켓에서 3일 만에 5만 개 완판의 진기록을 세우며 쿠션 분야 딜에서 1위를 기록한 악마쿠션FW와 96시간 보습시간 시대를 열면서 100만 보습을 달성한 악마크림 LV.9 나인티 식스크림의 조합이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악쿠유닛의 디자인은 라라베시의 캐릭터 악쿠가 산타모자와 노르딕 목도리를 두르고 월동준비를 하는 모습을 표현했는데, 앙증맞고 익살스러운 악쿠의 모습이 크리스마스의 흥을 돋우는 듯하다.
악쿠유닛은 출시 전 SNS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라라베시 관계자에 따르면, 악마크림 LV.9나인티 식스 크림의 주성분은 신의 오일이라 불리는 모로코 아르간 오일이며, 악마쿠션FW의 주성분은 뉴질랜드산 벌꿀로, 두 성분이 만나 겨울철 베이스 메이크업에 가장 중요한 촉촉함과 밀착력을 2배로 향상시켜 주는 것이 악쿠유닛의 특징이다.
SNS를 통해 악쿠유닛을 먼저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꿀귀염이다!’, ‘이 둘을 찰떡콩떡 하모니!’, ‘이미 샀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소장욕구 UPUP!’, ‘연말모임, 파티 꿀메컵으로 딱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2014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연말모임, 파티 등에 촉촉하고 밀착력을 높여줄 꿀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악마패밀리 악쿠유닛을 기획했다”며 “악마시리즈 중 단연 베스트셀러인 두 제품의 조합은 겨울철 메이크업 시 찰떡궁합이다”고 전했다.
악쿠유닛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악마쿠션을 검색하거나, 라라베시 공식몰(㈜케이비퍼시픽)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