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35주년 브랜드 슬로건 ‘러블리 라이프’ 선정

롯데百 35주년 브랜드 슬로건 ‘러블리 라이프’ 선정

입력 2014-10-30 00:00
수정 2014-10-30 0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은 29일 창립 35주년을 맞아 브랜드 슬로건을 ‘러블리 라이프’(Lovely Life)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러블리 라이프는 고객의 삶에 행복한 경험을 제공해 풍요로움과 사랑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미다. 롯데백화점이 슬로건을 사용하는 것은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비전을 고객에게 명확히 알릴 수 있는 문구가 필요하다는 이원준 대표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이 대표는 지난 4월 취임 이후 롯데백화점의 지향점과 비전을 고객들에게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슬로건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롯데백화점은 31일 시작하는 창립행사 때 슬로건에 맞춰 점포 외관·매장·쇼핑백 디자인을 새로 선보이며, 세일과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10-30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