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피겨 여왕’ 김연아 워킹화 ‘퀸즈 컬렉션’ 출시

[포토] ‘피겨 여왕’ 김연아 워킹화 ‘퀸즈 컬렉션’ 출시

입력 2014-09-18 00:00
수정 2014-09-18 13: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피겨퀸 김연아가 18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김연아 스페셜 라인 ’퀸즈 컬렉션’ 워킹화를 선보이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피겨퀸 김연아가 18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김연아 스페셜 라인 ’퀸즈 컬렉션’ 워킹화를 선보이고 있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피겨퀸 김연아가 18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김연아 스페셜 라인 ’퀸즈 컬렉션’ 워킹화를 선보이고 있다. 김연아를 모티브로 제작된 퀸즈 컬렉션은 워킹화와 백팩, 모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