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솔루션 컴퍼니로 도약” 제일기획, DJSI에 편입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로 도약” 제일기획, DJSI에 편입

입력 2014-09-16 00:00
수정 2014-09-16 03: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체 최초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에 편입됐다.

회사는 시가총액 기준 아시아지역 600대 기업을 평가하는 ‘DJSI 아시아퍼시픽’과 국내 200대 기업을 평가하는 ‘DJSI 코리아’에 평가 대상으로 포함됐다고 15일 밝혔다.

DJSI는 기업의 재무 정보 외에 사회공헌, 윤리경영, 환경경영 등 경영 활동을 종합적으로 측정한 사회책임투자 지수(SRI)다. 이 지수는 세계 최대 금융정보회사인 미국 다우존스와 세계적 자산 관리회사인 스위스 로베코샘이 1999년부터 공동으로 발표해 왔다. 국내에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다.

임대기 제일기획 사장은 “경쟁력을 갖춘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임직원 재능기부를 통한 프로보노 활동 등 업체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14-09-16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