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이용하면 전화만으로 대출자격 확인 가능해 문의 급증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이용하면 전화만으로 대출자격 확인 가능해 문의 급증

입력 2014-07-25 00:00
업데이트 2014-07-25 10: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등 서민금융상품을 햇살론으로 단일화 하면서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하는 열풍이 불고 있다. 햇살론의 금리가 10%대 이하인 것에 반해 대부업체의 대출이자는 연20%~40%대 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햇살론으로 기존 직장인 신용대출을 대환대출 시 체감효과가 얼마나 되는지 예로 들어본다.

월200만원 정도를 수령하는 직장인 A씨는 아내와 자녀2명이 있어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때 많다. 부족한 금액을 현금서비스로 대체했지만 원금 상환을 제 때 못하자 신용등급이 계속 떨어졌다.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부담에 밤잠을 설치는 날이 많았다. 캐피탈 등에서 총 2천만원 이상을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으로 2천만원을 전환하자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A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A씨처럼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고객들 또한 대환과는 별도로 1천만원까지 지원한다.

이처럼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정부정책서민지원상품 중 한가지이며, 캐피탈, 카드사 등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할 수밖에 없는 서민들에게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농협, 수협, 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햇살론대출자격은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상품이다.

햇살론은 최대3천만원까지(대환자금2천만원과 생계자금1천만원)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8.4% ~ 10.8%까지다.(2014년7월기준) 1천만원을 대출 받을 경우 월평균이자 4만8000원이면 되고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단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모든 접수나 심사가 방문 없이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단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된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전국의 수많은 지사센터에서 실행하는 무료출장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대환대출 및 생계자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나 상담번호 070-5001-5821 (모바일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