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골프 박인비 오마주 ‘비엘라 베어 컬렉션’

휠라골프 박인비 오마주 ‘비엘라 베어 컬렉션’

입력 2014-07-09 00:00
수정 2014-07-09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휠라 골프, 박인비 선수 승리 기원 ’비엘라 베어 컬렉션’ 출시
휠라 골프, 박인비 선수 승리 기원 ’비엘라 베어 컬렉션’ 출시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휠라 골프 매장에서 모델들이 ’비엘라 베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엘라 베어 컬렉션’은 휠라 골프가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승리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오는 10일 매장에 출시한다.
연합뉴스
휠라 골프는 브리티시 여자오픈에서 동양인 최초로 여자 골프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비엘라 베어(Biella Bea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휠라 브랜드가 탄생한 이탈리아 비엘라시의 상징인 ‘비엘라 베어’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제작했다.

방풍 재킷과 반소매 티셔츠, 팬츠, 퀼로트 등의 의류와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류도 있다.

여성용 방풍 재킷은 곰 인형 형태의 백에 넣어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 소재를 사용해 장마철에도 착용할 수 있다.

제품은 10일부터 전국 휠라골프 매장에서 판매하며, 해당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휠라 골프 볼 마커를 준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