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최대 50%’ 파격 할인…제품별 할인율 리스트는?

아리따움 ‘최대 50%’ 파격 할인…제품별 할인율 리스트는?

입력 2014-03-13 00:00
수정 2014-03-13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리따움 최대 50% 파격 팔인
아리따움 최대 50% 파격 팔인
아리따움 ‘최대 50%’ 파격 할인…제품별 할인율 리스트는?

화장품브랜드 ‘아리따움’이 파격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아리따움은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간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단, 일부 품목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일반회원 10%, VIP 20%, VVIP 3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모든 회원에게 50% 할인되는 품목은 ‘마몽드 해피 & 스마트 클렌징 티슈’ ‘미샹센 스타일그린 헤어 스프레이’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공용기’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리무버’ ‘눈물 라이너 듀어’ 등과 향수 일부다.

또 ‘라네즈 립 듀얼팟’ ‘오가든’ 전 품목은 40%,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아이젤’ ‘모이스트젠 라인’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멤버십 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아리따움 파격 할인 빨리 사러 가야지”, “아리따움 50% 할인 대단하네”, “아리따움 할인 행사상품 너무 빨리 팔리면 안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