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겨울 아웃렛 쇼핑 키워드 BLUE”

입력 2013-11-21 00:00
수정 2013-11-21 07: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 아웃렛 매출 1조5천억 전망..전년比 50%↑

롯데백화점은 21일 올겨울 아웃렉 쇼핑 키워드로 ‘블루(BLUE.Beautiful·Luxury·Unique&Exciting)’을 내걸었다.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독특하고 신나게’라는 뜻으로 겨울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차별화한 상품으로 특별한 쇼핑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라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은 각 아웃렛 점포마다 겨울 장식을 강화하고 지역별 맞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주점에서는 개점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열흘간 명품 추가할인 행사를, 김해점은 ‘랄프로렌’ 등 브랜드를 대상으로 특별행사를 벌이는 등 기획전도 다양하다.

22일부터는 ‘윈터 쇼핑찬스’를 별도로 마련, 네파와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이월상품 가격을 최대 60% 내려 판매한다.

영업3본부장 이장화 상무는 “지난해 아웃렛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데 이어 올해는 50% 이상 증가한 1조5천억원 규모를 예상한다”며 “다양한 겨울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