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입력 2013-10-08 00:00 업데이트 2013-10-08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10/08/20131008026007 URL 복사 댓글 14 빅데이터 활용한 ‘큐브·콤보’로 맞춤형 서비스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신한카드가 지난 3월에 출시한 ‘큐브(Cube)’ 카드와 ‘콤보’ 서비스는 최고의 IT 역량과 빅데이터(Big Data) 분석 역량으로 탄생했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서비스에서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는 돋보이고 있다.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스마트 월렛(Smart Wallet)’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인 ‘신한 앱카드’ 출시로 모바일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2013-10-08 2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