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 여름맞이 ‘세일 경쟁’

국내 화장품 브랜드 여름맞이 ‘세일 경쟁’

입력 2013-07-12 00:00
수정 2013-07-12 0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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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여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갔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통상 상·하반기에 한 번씩 할인행사를 하는데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대부분 업체는 이번 주말에 세일을 종료한다.

잇츠스킨은 15일까지 ‘서머세일’을 실시해 제품을 20∼50% 할인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기간 ‘달팽이크림’으로 불리는 ‘프레스티지 크렘 데스카르고’와 ‘파워 10 이펙터’ 에센스 등의 대표 인기상품의 경우 20% 할인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4일까지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벌인다. 할인율은 10∼50%다.

주요 제품 중 300만개 이상 판매된 바 있는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크림은 50%, 인기 모공 에센스 제품인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20% 각각 싸게 판다.

더페이스샵 역시 14일까지 ‘빅 세일’을 벌여 제품을 20∼50% 할인하고 있다.

올해의 경우 창립 10주년을 맞아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수분크림, 자외선차단제, 목욕용품 등 여름에 주로 팔리는 제품에는 50% 할인율을 적용한다.

주요 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가장 늦게까지 세일을 벌이는 미샤는 이달 말까지 ‘빅세일’을 벌여 역시 최대 반값에 제품을 판매한다.

인기 상품인 ‘시그너처 컴플렉션 코디네이팅 비비크림’과 ‘타임레볼루션 시리즈’의 경우 30% 할인하며,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준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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