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 식음료] 서울우유 ‘웰작’

[봄맞이 건강 식음료] 서울우유 ‘웰작’

입력 2013-04-26 00:00
수정 2013-04-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대 자연치즈 83%… 성인의 입맛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성인 치즈 ‘웰작’(Well作)을 내세워 성인용 치즈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배우 임수정이 광고에서 “아이들을 위한 치즈는 많지만 정작 어른을 위한 치즈는 어디 있냐”고 질문을 던지며 웰작의 차별점을 부각시켰다.

웰작은 ‘웰빙’(wellbeing)과 ‘명작’(名作)을 합친 말로, 유럽의 3대 자연치즈를 최대 83%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성인 치즈에 걸맞게 자연치즈의 함량이 높아 일반 가공치즈에서 느낄 수 없는 잘 숙성된 조직감과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치즈의 함량이 높은 만큼 일반 가공치즈에서 느낄 수 없는 깊고 진한 맛을 가졌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색소와 합성보존료도 첨가하지 않았고, 나트륨 함량도 낮췄다.웰작치즈는 ▲웰작체다치즈 ▲웰작고다치즈 ▲웰작블루치즈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2013-04-2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