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샴푸하듯 ‘쉽고 빠른 거품염색’ 인기

‘미쟝센’은 샴푸·린스 등의 헤어케어 제품부터 왁스·젤 등의 스타일링 제품, 남녀 염색약의 컬러링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의 제품을 갖춘 헤어전문 브랜드다.

성분에 따라 용기 색깔이 구분돼 있다. ▲잘 끊어지는 머리를 위한 ‘레드컬러’ ▲부스스한 모발용인 ‘핑크컬러’ ▲100% 천연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든 ‘그린컬러’ ▲힘없이 늘어지는 모발을 위한 ‘퍼플컬러’ ▲윤기 없는 머리를 위한 ‘골드컬러’ 등 머리 특성에 맞게 색깔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엔 손으로 발라 샴푸하듯 쉽고 빠르게 염색할 수 있는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염색’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2-09-2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