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태평양제약 ‘에스트라’ 출시

[유통플러스] 태평양제약 ‘에스트라’ 출시

입력 2012-06-15 00:00
수정 2012-06-15 00: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태평양제약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를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 및 극건성 피부를 위한 아토베리어, 여드름 피부를 위한 테라크네, 피부과 시술 후 빠른 환부 회복을 돕는 리제덤RX 등 기존에 선보인 제품을 통합했다. 아모레퍼시픽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피부 두께, PH 지수를 진단해 보다 빠른 치료와 회복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2012-06-1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