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점수학교실, 소자본 창업 공부방 설명회

동아백점수학교실, 소자본 창업 공부방 설명회

입력 2011-11-07 00:00
업데이트 2011-11-07 13: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내 대표적인 공부방 브랜드인 동아백점수학교실이 오는 15일부터 전국 주요 지역에서 가맹 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 공부방 창업자에게 도움을 준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가맹비와 보증금은 없다.

7일 동아백점수학교실에 따르면 동아백점수학교실은 11월 한달 동안 공부방 창업을 원하거나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가맹 설명회를 연다. 15일 광주광역시 설명회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서울, 대구 등지에서 연이어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점수학교실은 65년 전통의 교육 전문기업 두산동아가 운영하는 공부방 브랜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동아백점수학교실 브랜드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학습코칭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공부방의 형태와 신규 서비스인 ‘N스크린 문제은행’을 시연한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공부방이 지향하는 방향과 비전에 대해서도 심도있게 설명될 예정이어서 높은 투자 비용이 부담돼 가맹을 망설였던 예비 공부방 창업자에게 좋은 준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아백점수학교실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교재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학습 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공부방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N스크린 문제은행’ 서비스를 도입,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강의를 듣는 학생들은 16만여 문항의 방대한 문제은행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으며, 공부방을 운영하는 선생님은 이를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게 문제를 출제할 수 있다.

 동아백점수학교실은 학습 시스템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학생들의 관심이 많다. 무엇보다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공부방 운영이 쉽다는 평가를 받는다.

자세한 설명회 정보는 동아백점수학교실 홈페이지(http://100.edu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공부방 월간지 교재 세트와 함께 경품이 제공된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