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그룹 패션사업 진출

동양그룹 패션사업 진출

입력 2011-09-02 00:00
수정 2011-09-02 0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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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잡화브랜드 ‘미타’ 출시

㈜동양은 패션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여성 잡화브랜드 ‘mitaa’(미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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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잡화브랜드 미타의 구두와 가방 제품. 동양그룹 제공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의 구두와 가방 제품.
동양그룹 제공
㈜동양 패션사업부문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우종완씨를 영입,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이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미타는 3일 CJ오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고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의류점인 ‘매그 앤 매그’에서도 판매된다. 최근 동양매직과 합병한 ㈜동양은 여성 잡화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패션 부문을 회사의 신규 수익모델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1-09-02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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