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대상 청정원

[추석선물 특집] 대상 청정원

입력 2010-09-10 00:00
수정 2010-09-10 01: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마시는 홍초’로 건강·맛 챙기세요

대상 청정원은 ‘국민음료’로 자리잡은 ‘마시는 홍초’를 중심으로 ‘3년 묵은 천일염’, 유기농 브랜드 ‘오푸드’ 등 66종 270만세트를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


마시는 홍초는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초를 석류·블루베리·복분자·매실 등 과일과 함께 발효 숙성시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석류와 복분자 900㎖ 1병씩 2병으로 구성된 ‘홍초 2호’가 3만원, 석류·블루베리·복분자 500㎖ 1병씩 3병으로 꾸려진 ‘홍초 3호’가 2만 6000원.

‘3년 묵은 천일염’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전남 신안 도초면에서 생산한 천일염을 3년 동안 전통 방식으로 보관해 맛이 부드럽고 향이 풍부하다. 천일염 800g 2개와 75g 2개로 구성된 ‘천일염 1호’가 3만 6000원.

유기농식품 전문브랜드 ‘오푸드’에서는 명절에 주로 쓰는 유기농 부침가루(500g)와 유기농 밀가루(1㎏), 유기농 황설탕(454g), 유기농 수라당면(400g), 유기농 양조간장(500㎖)으로 구성된 ‘오푸드 정성세트’를 2만 5000원, 유기농 올리브유 350㎖ 1병과 유기농 적포도식초 350㎖ 1병으로 구성된 ‘오푸드 3호’를 2만 2000원에 내놓았다.

2010-09-1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