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국립대 교수와 함께하는 ‘Kaplan-UCD 대학세미나’ 개최

아일랜드 국립대 교수와 함께하는 ‘Kaplan-UCD 대학세미나’ 개최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9-10 11:38
업데이트 2019-09-11 11: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UCD(유니버시티 칼리지 더블린) 본교 교수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입학 심사

카플란(KAPLAN)은 오는 28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UCD-Kaplan 싱가폴 대학 입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세미나를 통해 싱가폴 카플란이 제공하는 세계 유수 대학 프로그램을 소개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니버시티 칼리지 더블린(University College Dublin, UCD) 본교 교수 마커스 반하란타(Dr. Markus Vanharanta)에게 직접 디지털 마케팅 전공 소개를 듣고 입학 심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UCD 졸업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싱가폴 유학과 취업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세미나 후 프로그램 현장 등록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학사, 석사 과정에 등록하는 선착순 10명의 학생은 87만 원 가량의 항공료를 지원받는다. 디플로마 과정에 등록하는 선착순 20명의 학생은 45만원에 상응하는 장학금을, 파운데이션 및 영어 연수 과정을 등록하는 선착순 10명의 학생은 26만원에 상응하는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싱가폴 카플란(Kaplan Singapore)은 세계적인 대형 교육 그룹인 카플란 칼리지의 싱가폴 법인으로 전세계 약 35개국에서 온 학생들에게 550개가 넘는 학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 제휴 대학으로는 UCD(유니버시티 칼리지 더블린), RHUL(로열홀리웨이 런던대), 머독대, 노섬브리아대, 포츠머스대 등의 학위과정이 있다. 모든 과정은 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특히 UCD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파이낸셜 타임스와 국제 정치, 경제 분석기관인 EIU(Economist Intelligence Unit) 에서 지속적으로 세계 TOP 100위에 선정되고 있다.

싱가폴 카플란에서 제공하는 모든 UCD 학위는 UCD 본교에서 수여 받는다. 또한 여름학기제 및 트랜스퍼 과정 등을 통해 학생들은 싱가폴과 아일랜드 양국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 싱가폴 카플란 제휴 UCD 대학 입시 세미나는 KAPLAN 한국사무소 신세기유학원에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