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내놔!’ 옷 잡아당기기 놀이에 빠진 강아지

‘바지 내놔!’ 옷 잡아당기기 놀이에 빠진 강아지

김민지 기자 기자
입력 2019-05-31 14:20
수정 2019-05-31 14: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우리 집 개가 좋아하는 것이 두 가지가 있죠. 옷이랑 잡아당기기.” 잉글랜드 옥스퍼드에 거주하는 마이크(28)는 자신의 강아지를 이렇게 소개했다.

29일 외신 스토리트렌더는 마이크와 그의 11개월 된 말리노이즈 ‘아틀라스’의 재미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아틀라스가 마이크의 바지 밑단을 잡고 미친 듯이 잡아당기는 모습이 담겼다. 마이크는 아틀라스의 힘에 못 이겨 바닥에 엎드린 채다. 아틀라스는 정신없이 바지를 잡아당기며 바지를 벗기려 든다.

마이크는 두 발목까지 내려온 청바지를 위로 추스르지도 못하고 정원 여기저기를 끌려다닌다.

그는 “뜨거운 욕조에 들어가려고 청바지를 내리자마자 마이크가 달려왔다”면서 “어쩌면 마이크가 도우려고 했던 걸지도 모른다”고 전했다.

이어 마이크는 “아틀라스는 옷을 잡아당기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며 “아틀라스는 훈련을 굉장히 잘 받은 개이며 이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라고 말했다.

사진·영상=바이럴호그/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