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깎이 휴가 슬기로운 카드 생활
하나카드, 부산시와 ‘동백전’ 행사월말까지 실적 따라 경품 이벤트
막바지 워터파크 BC카드 지참
입장권 5명까지 최대 40% 싸게
직장에선 ‘삼성 iD MOVE카드’를
교통비·통신요금·커피점 등 쏠쏠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동백전 체크카드’.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제공
부산으로 늦깎이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하나카드와 부산은행에서 발급한 ‘동백전 체크카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동백전은 부산시가 운영하는 지역 화폐로 예산 부족으로 이달부터 충전 한도와 캐시백 적립률 등을 축소했다. 이에 하나카드는 부산시와 함께 ‘동 to the 백 to the’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와 부산은행에서 발급한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준다. 동백전 충전금을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온열 안마기, 스마트 워치 등 고급 가전 및 생활용품을 제공한다. 또 동백전 충전금을 10만원 이상 쓰면 추가 추첨을 통해 1만 1000명에게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와 경품 제공은 다음달 이후 진행될 예정이다.

BC카드 제공

BC카드가 이달 말까지 전국 11개 리조트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모델들이 이벤트 홍보를 하고 있다.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의 ‘iD MOVE 카드’.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18일부터 이달 말까지 이디야커피 전 매장에서 3000원 이상 하나원큐페이QR로 결제하면 1000원 상당의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지난 10일 하나카드와 이디야커피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출시와 원큐페이 결제 도입 등과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것이다.
2022-08-1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