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AIA 韓진출 30주년 새 슬로건

[경제 브리핑] AIA 韓진출 30주년 새 슬로건

입력 2017-01-24 18:24
수정 2017-01-24 18: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AIA생명이 올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보험, 그 이상을 넘어’(BEYOND INSUREANCE)와 로고(그림)를 24일 공개했다. 새 로고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비상하는 붉은 별을 형상화했다.

2017-0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