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업체 마루망코리아는 2017년형 신제품 ‘마루망 골드 Ⅲ’를 출시했다. ‘마루망 골드 Ⅲ’는 마루망에서 만들어 낸 한국 전용 클럽인 ‘골드’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이다.
이미지 확대
드라이버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드라이버
이미지 확대
아이언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아이언
골프에 열정이 많은 ‘싱글챌린저’ 또는 연습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지만 스코어를 잘 만들고 싶은 ‘세컨드 비기너’를 위한 클럽이다. 비거리에 관심이 많은 한국 골퍼들의 특성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이다. 마루망코리아에 따르면 자사 명품 골프클럽 마제스티의 기술력을 적용해 룰 한도를 크게 넘어선 고반발 헤드로 설계했다.
드라이버는 플랫 크라운 모델에 비해 반발 영역을 40%로 확대하고 8-1-1티탄 소재와 스파이더 크라운 구조를 채택해 플랫 크라운보다 약 7.4% 가볍게 제작했다. 헤드의 형태는 어드레스를 할 때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폭이 길고 투영 면적을 크게 키웠다. 이로 인해 저스핀의 고탄도가 나올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루망코리아 마케팅팀 최춘우 부장은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마루망 골드Ⅲ’ 모델은 스코어를 잘 만들고 싶은 모든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클럽”이라며 “특히 한국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문의 (02)2005-1078.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