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타임]

[하프타임]

입력 2012-11-23 00:00
수정 2012-11-23 00: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베니테스, 첼시 임시 감독에

잉글랜드 프로축구 첼시가 21일(현지시간) 스페인 출신 라파엘 베니테스에게 임시로 지휘봉을 맡겼다. 첼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니테스에게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시 감독직을 맡기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로베르토 디 마테오 전 감독에게 새벽 4시에 경질 통보를 한 지 10시간 만이었다. 베니테스는 발렌시아(스페인), 리버풀(잉글랜드), 인터 밀란(이탈리아) 등을 지휘했던 인물. 한편 영국 BBC는 특급 골잡이 디디에 그로그바(34·상하이 선화)를 단기 임대 형식으로 첼시로 복귀시키는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양준혁야구재단 새달 자선경기

양준혁야구재단이 다음 달 2일 오후 1시 수원구장에서 자선경기를 열기로 했다. 22일 재단에 따르면 평화팀과 통일팀의 대결로 펼쳐지는 이날 경기에는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박병호, 신인왕 서건창(이상 넥센)을 필두로 각 팀 선수 48명이 참가한다. 김성근 고양 원더스 감독과 김인식 한국야구위원회(KBO) 기술위원장이 각각 사령탑으로 나서고, 이종범·송진우(이상 한화), 최태원(LG) 코치는 두 팀 감독을 보좌한다. 입장권은 23일 낮 12시부터 OK티켓(http://www.okticket.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12-11-23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