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특정 국제학교 다닌 적 없어”...이동국 딸 재시·재아, 학폭 의혹 반박

“특정 국제학교 다닌 적 없어”...이동국 딸 재시·재아, 학폭 의혹 반박

임효진 기자
입력 2021-12-16 14:01
업데이트 2021-12-16 14: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동국 딸 재시, 재아. 사진=인스타그램
이동국 딸 재시, 재아. 사진=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의 쌍둥이 딸 이재아, 이재시(15)가 ‘학교 폭력’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16일 이재아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댓글을 캡처해 공개했다.

해당 댓글에는 “재시·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에서 친구들 왕따시켜서 강제 전학 당했다. 친구에게 강제로 잡초를 먹이고 화장실에서 사진을 찍는 등 피해자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이재아는 “저와 재시는 채드윅 국제학교에 다닌 적도 없고 다른 학교에서도 강제 전학을 당한 적이 없다. 저와 재시는 5년간 홈스쿨링을 했으며 이 댓글은 허위 사실”이라며 “저희에게 이런 억울한 일이 생길 줄 몰랐다”고 글을 올렸다.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씨도 댓글을 통해 “해명 가치도 없는 댓글이지만 당신의 글을 보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답글을 남긴다”며 “재시·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를 다녀본 적도 없고 강제 전학을 당한 적도 없고 그 어떤 친구와도 뉴스에서나 나올 법한 일들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 학생이 재미로 이러는 것 같은데 당장 사과하고 다시는 어디에서도 이런 댓글로 장난하지 말아달라. 경찰서 갈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국은 2005년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딸 이재아는 테니스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재시는 유튜브 ‘지금 몇시? 재시!(Jaesi)’를 운영하고 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