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천대 ‘미리크리스마스 & 굿바이 2021’ 행사

가천대 ‘미리크리스마스 & 굿바이 2021’ 행사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1-12-01 16:25
업데이트 2021-12-01 16: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길여 가천대 총장이 ‘미리크리스마스 & 굿바이2021’ 행사가 열리는 가천관앞 잔디광장에서 송주원 총학생회장 등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가천대 제공
이길여 가천대 총장이 ‘미리크리스마스 & 굿바이2021’ 행사가 열리는 가천관앞 잔디광장에서 송주원 총학생회장 등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가천대 제공
가천대가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미리크리스마스 & 굿바이2021’ 행사를 연다.

가천대는 6일부터 시작되는 기말고사를 앞두고 글로벌캠퍼스와 메디컬캠퍼스 6곳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가천관에서는 1층부터 7층 사이 곳곳에 숨겨놓은 쪽지를 찾은 학생에게 선물을 주는 보물찾기 게임 등이 진행된다.

1층 로비에서는 엽서, 양말, 머그컵, 그립톡 등을 판매해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아동)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기부 숍도 운영한다.

가천관 잔디광장과 비전타워 프리덤광장,바람개비동산에도 크리스마스트리와 포토존,셔틀버스를 활용한 ‘무당이썰매’,겨울쉼터 등이 조성됐다.

메디컬캠퍼스에도 ‘수고했어,올 한 해도’란 주제로 ‘무버카페’(무당벌레버스카페)에 예쁜 사진을 남기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도록 했다.

두 캠퍼스에서는 행사기간 중 이틀 동안 ‘총장님이 쏜다’ 행사를 통해 무릎담요, 핫쵸코 등이 담겨진 선물파우치를 학생들에게 나눠준다.

양대승 학생처장은 “올 한 해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의 캠퍼스생활이 많이 위축돼 아쉬움이 많았다”며 “학생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학생 박채원(21·여·유럽어문학과2)씨는 “올 한 해도 캠퍼스 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행사 덕분에 오랜만에 학교에 와서 동기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