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천시민들,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전달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천시민들,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전달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0-04-13 16:33
업데이트 2020-04-14 11: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응원 메시지 725건 접수...선물 등 보건소 의료진에 전달

이미지 확대
13일 오후 4시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이천시민들이 전하는 응원 메세지와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가 있었다. 엄태준(앞줄 왼쪽 첫번째) 시장이 메시지와 선문을 전달하고 있다. 이천시 제공
13일 오후 4시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이천시민들이 전하는 응원 메세지와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가 있었다. 엄태준(앞줄 왼쪽 첫번째) 시장이 메시지와 선문을 전달하고 있다. 이천시 제공
“코로나19 극복과 시민을 위해 일 하시는 의료진,공무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경기 이천시에서는 13일 오후 4시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이천시민들이 전하는 응원 메세지와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가 있었다.

시는 지난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블로그와 SNS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코로나 STOP’에서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전하는 시민들의 응원메시지를 총 725건 접수 받았고, 그 중 200건을 선별하여 메시지와 간식을 이천시 의료원과 보건소 의료진에게 전달했다.

손주영 씨는 “지금은 전세계가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지만 최전선에서 국민들 건강을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헌신해 주시고 여러분 덕분에 반드시 꼭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영웅입니다!” 라고 응원했다.

장옥주 씨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여러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국민으로서 지킬수 있는 예방수칙들을 꼭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세요!!” 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Chanlove0818 인스타 이름 민경’ 이라고 밝힌 시민은 “코로나19로 고생하고 헌신중인 모든 의료진 감사해요. 의료진이 없었더라면 우리나라가 제일 안심할수 있는 나라라고 말할수 없을꺼예요. 눈에 보이지 않은 바이러스가 하루라도 빨리 종식이 되서 의료진 모두가 가족과 따듯한 밥한끼 먹는 평범한 하루를 보내기를 바래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이번에 전달한 시민응원선물세트는 총 200여 개로 코로나19 최일선에서 차단활동을 펼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자 준비했으며, 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비타민, 초콜릿, 에너지바 등으로 구성했다.

엄태준 시장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게 시민들이 직접 전하는 응원메세지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따뜻한 응원메세지가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