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성남산업진흥재단, 정글on 플러스 입주 기업 20곳 모집

성남산업진흥재단, 정글on 플러스 입주 기업 20곳 모집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17-09-12 15:24
업데이트 2017-09-12 15: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창업으로‘꿈’을 이루어 낼‘별’들을 정글on플러스에서 모집합니다.”

성남산업진흥재단은 창업센터 ‘정글on 플러스’에 입주할 IoT, ICBM, 앱개발, 콘텐츠 등 첨단산업 분야 기업을 28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정글on 플러스는 1404.34㎡ 규모로 정자동 킨스타워 20층에 올 연말 문을 연다. 정글on 플러스는 기업 규모별로 3인실, 5인실, 6인실, 7인실 입주가 가능한 독립형 창업 공간으로 365일 운영이 된다. 입주 기간은 1년으로 임대료와 관리비는 무료이며 시설 파손 등을 대비한 담보금과 멤버쉽 비용을 계약기간으로 산정하여 계약시 전액 납부하면 된다.

이번 모집에서는 20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미만 기업으로 성남시 관외 기업은 입주후 2개월이내 성남시로 사업자 등록을 해야한다.

입주 기업들에게는 1대1 집중 멘토링, 창업기업 성장에 필요한 분야별 교육, IR 투자 로드쇼를 통한 투자 유치와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과 함께 성남산업진흥재단의 다양한 협력 사업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입주 기업은 창업자 역량, 사업모델의 적정성, 기술성, 시장성, 입주 타당성 등 기준에 따라 서류와 발표 심사를 거쳐 10월 말에 확정될 예정이다.

성남산업진흥재단 장병화 대표이사는 “정글on 플러스는 아이디어와 꿈만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면서“창업특별시 성남은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창업 기업들에게 기회의 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4차산업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기업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