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 일부지방 미세먼지 나쁨…어제보다 기온 내려가

[오늘날씨] 일부지방 미세먼지 나쁨…어제보다 기온 내려가

이슬기 기자
입력 2017-03-13 08:31
수정 2017-03-13 08: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늘 일부지방 미세먼지 나쁨…쌀쌀한 날씨
오늘 일부지방 미세먼지 나쁨…쌀쌀한 날씨 사진=네이버 날씨 캡처
월요일인 13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찬 공기가 남하해 전날보다 쌀쌀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서울 2.7도, 인천 3.2도, 수원 2.2도, 춘천 1.7도, 강릉 7.9도, 청주 4.8도, 대전 4.5도, 전주 5.1도, 광주 5.7도, 제주 11.1도, 대구 9.2도, 부산 9.7도, 울산 9.1도, 창원 9.3도 등이다.

이날 낮 최고기온은 10∼17도로 전날과 비슷하거나 1∼2도가량 낮다.

이날 미세먼지 농도는 강원영서·세종·충북·전북 지역에 ‘나쁨’으로 예보됐다.

그 밖의 권역에는 ‘보통’ 수준으로 예상되지만, 전 권역이 오전에 ‘나쁨’ 수준 농도가 될 수 있다.

현재 서울과 충남, 전북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됐다. 대기가 매우 건조해 산불 등 화재예방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오전까지는 옅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다.

오후부터 서해 먼바다와 제주도 남쪽 먼바다에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겠다. 항해나 조업시 주의가 필요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