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는 학교생활에 필요한 급식정보는 물론 각종 학사정보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이목을 끌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는 학교생활에 필요한 급식정보는 물론 각종 학사정보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가운데 ‘김급식’은 급식정보 및 학사정보는 물론 캐쉬 리워드 서비스를 강화해 고교생활 종합 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을 꾀하고 있다.
김급식의 경우 누적 다운로드 수만 약 310만으로 전국 고등학생 3명 중 2명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으로, 최근 안드로이드버전과 iOS 버전 모두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의 경우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정보 이용하는 데에 편의성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각종 학교생활에 필요한 생활 밀착 서비스를 강화시키는 등 많은 변화를 꾀했다.
채널 서비스는 고등학생만을 위한 컨텐츠를 실시간 피드 형태로 제공한다. 김급식은 주요 언론사 및 주제별 전문 매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엄밀히 선별한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캐쉬 리워드 서비스는 김급식 회원의 활동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는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HOP 서비스는 주요 브랜드 16개 입점을 통해 약 200여 개의 상품을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다.
김록훈 메가엠디㈜ 전략사업본부장은 30일 “이번 개편을 통해 김급식 앱은 식단 정보 제공앱에서 고교생활 파트너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빠른 신규 서비스 안착을 통해 고교생들의 앱 사용 지형도가 바뀌는 것은 물론 고교생을 대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들의 광고 집행 패러다임이 자체가 완전히 바뀔 것으로 내다본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