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시내 운행 중인 ‘꼬마버스 타요’가 한국광고PR실학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모델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총 14개 부문에 걸쳐 시상되는데 캠페인상에는 삼성전자·제일기획의 ‘셰프 컬렉션’이, 광고상에는 현대자동차 등 ‘메모리즈 캠페인’이 선정됐다.
서울시가 시내버스 100여 대의 외관을 장식해 운행 중인 타요버스는 버스운송사업조합과 아이코닉스 주관으로 올해 3월 말부터 운행을 시작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시는 캐릭터가 부착된 한글 타요 버스, 눈동자가 깜빡이는 타요버스 등을 추가로 선보였다.
시상식은 22일 오후 서울여대 5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연합뉴스
타요버스.
서울시 제공
서울시 제공
서울시가 시내버스 100여 대의 외관을 장식해 운행 중인 타요버스는 버스운송사업조합과 아이코닉스 주관으로 올해 3월 말부터 운행을 시작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시는 캐릭터가 부착된 한글 타요 버스, 눈동자가 깜빡이는 타요버스 등을 추가로 선보였다.
시상식은 22일 오후 서울여대 5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