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7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등 10개 지역에서 열려
’48년 입시명문’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독서·토론· 논술 프로그램에 대한 전국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은 독서 논술 교사와 학원장, 독서논술 교습소 창업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의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은 교과 연계 커리큘럼과 언어 4대 영역(듣기·말하기·읽기·쓰기)을 고루 발달시키는 통합 학습으로 이해력, 표현력, 사고력을 키우는 온·오프라인 학습 프로그램이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17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전주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연사로는 학원 운영 전문 강사이자 강연 베테랑인 이상호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 본부장이 나선다. 이 본부장은 리딩게임 고유의 콘텐츠와 개원 밀착 지원서비스는 물론 독서논술 교습소 개원 기획에서부터 원생 모집, 교무행정, 마케팅 등 학원 개설 및 운영 전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48년 입시명문’ 대성의 노하우가 축적된 ‘대성 입시 전망과 대책’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참석자가 가맹할 경우, 별도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 본부장은 “교습소 운영을 개선하려는 기존 교습소 및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독서논술 교사들에게 교습소 운영 전반에 관한 실질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리딩게임 홈페이지(www.readinggame.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지역별 설명회 장소와 시간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02)2104-8601.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