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무서운 여성 주폭(酒暴)…망치 들고 옆집 찾아가

무서운 여성 주폭(酒暴)…망치 들고 옆집 찾아가

입력 2012-06-01 00:00
업데이트 2012-06-01 09: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성 주폭 첫 구속…”술만 마시면 또라이 됩니다”본인이 진술

서울 종로경찰서는 1일 종로구 행촌동의 한 빌라에 거주하면서 술에 취해 주민들에게 폭력과 욕설을 일삼은 혐의(폭력)로 이모씨(52.여)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종로의 한 빌라에서 혼자 사는 이씨는 일주일에 한 두번 씩 술에 취해 빌라 1층에서 4층을 오가며 고래고래 욕설을 하며 주민들을 괴롭혔다.

지난 19일에도 술에 취한 이 씨는 같은 빌라에 사는 정 모(39)씨 집에 찾아갔다. 정 씨가 문을 열고 나오자 이 씨는 정씨를 향해 양파를 집어 던지고 바닥에 드러누웠다. 그렇게 하고 나서 정 씨의 다리를 손톱으로 할퀴기도 했다.

이 씨는 경찰에 입건돼 조사를 받았지만 정 씨의 선처로 풀려놨다.

정 씨의 선처에도 불구하고 이 씨는 열흘이 채 지나지 않는 지난 28일 만취한 상태로 정 씨의 집을 또 찾았다.



정 씨가 겁을 먹고 문을 열어주지 않자, 이 씨는 집에서 망치를 들고 나와 문을 여러번 치고 그 과정에서 성적 모욕감을 주는 발언을 계속 쏟아냈다.

또 “휘발유를 뿌려 불질러 죽이겠다”고 협박하기도 했다.

이 씨의 만행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 씨와 한 빌라에 거주했던 주민 박 모(63)씨는 이 씨의 횡포에 못이겨 이사까지 했다.

2년 전 빌라 관리비 업무를 담당했던 이 씨는 늦은 밤 술에 취해 박 씨의 집을 찾아가 관리비를 내지 않는다는 이유로 볼펜으로 박 씨의 왼쪽 어깨를 찍어 상처를 입히기도 한 것으로 드러났다.

구속된 이씨는 경찰 조사에서 본인 입으로 “소주 한병과 막걸리를 마시면 아주 또라이가 됩니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노컷뉴스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노컷뉴스에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