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다산콜센터 24시간 SNS상담

서울시 다산콜센터 24시간 SNS상담

입력 2012-02-05 00:00
수정 2012-02-05 11: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가 전담상담원을 배치해 365일 24시간 SNS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시는 SNS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SNS 통합상담시스템’을 구축하고 트위터(@120seoulcall)와 미투데이(http://me2day.net/120seoulcall)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팔로워는 2만7천여명, 미투데이 친구는 1만6천여명에 이르고 있다.

전문상담원 8명은 SNS 답변 시 참고할 수 있는 URL(인터넷상 파일주소)을 함께 제공해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서울시 안준호 시민소통기획관은 “SNS 상담을 이용하면 전화 상담원 연결을 기다릴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며 “다만 개인 인적사항 등 세부 정보가 필요한 민원 사항은 전화 상담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