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李 “심으셨나” 尹 “염색만”… 헤어스타일 담소

李 “심으셨나” 尹 “염색만”… 헤어스타일 담소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
입력 2021-12-27 22:26
업데이트 2021-12-28 0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행사장서 만나 모처럼 훈훈한 대화

대화하는 이재명과 윤석열
대화하는 이재명과 윤석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지방신문협회 주최로 열린 지방자치대상 및 한국지역발전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2021.12.27.
국회사진기자단
대선을 70여일 앞두고 대혼전을 벌이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27일에는 머리 스타일에 관한 대화를 나누며 모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후보는 이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지방신문협회 주최 지방자치대상 시상식에 축사를 하기 위해 참석했다. 이상택 한국지방신문협회장이 먼저 이 후보에게 “머리 염색을 하셨냐”고 묻자 이 후보는 “어젯밤에 했다”고 답했다. 이 회장이 “훨씬 젊어 보인다”고 칭찬을 건네자, 이 후보는 “저번보다 나은 것 같은가”라며 웃었다. 윤 후보도 “저는 조금씩 계속 (염색을) 해 왔다”며 대화에 참여했다.

이 후보가 “머리를 좀 심으신 건가”라고 묻자 윤 후보는 “그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 후보가 “뭔가 교정을 하신 느낌이 들어서”라고 하고, 윤 후보는 “염색만(했다)”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 후보는 “아주 보기 좋으세요”라고 덕담을 건넸고, 윤 후보는 “염색을 시작한 지 7~8년은 된 것 같다. 빗으로 하는 것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민영 기자 min@seoul.co.kr
2021-12-28 4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